lnb영역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Tel. 02-2631-7313
Fax. 02-2631-7317
평일 오전 9:00~12:00
오후 1:00~6:00
주말,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회원가입 중 '올바른 접근이 아닙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
-
회원가입 시 약관동의를 체크하신 후 회색 박스 안에 있는 '동의합니다' 를 클릭 했을 때 '올바른 접근이 아닙니다.' 라는 오류가 뜨시는 경우에는
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 일 확률이 높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함에 따라 교육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므로
오류 해결을 위해서 크롬(Chrome) 브라우저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또는 교육신청, 교육수강 중 오류가 뜨시는 경우에 현재 쓰고 있는 브라우저를 확인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홈페이지 우측에 있는 퀵메뉴 또는 고객센터->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본인인증 중 '회원 정보가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
-
회원가입 본인인증 중 인증번호 입력시 '회원 정보가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
개별 환경(휴대폰 상황, 브라우저, 네트워크 문제 등)에 따른 상황으로 생기는 문제로
인터넷 브라우저 변경 또는 쿠키 삭제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인인증 중 '키입력을 직접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구가 뜨는 경우
-
회원가입 본인인증 중 '키입력을 직접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
1. 먼저 열려있는 인터넷창을 모두 닫아주기시 바랍니다.
2. 컴퓨터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프로그램및 기능 >프로그램 제거>오른쪽 상단 돋보기모양에서
touch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검색하시어 해당프로그램을 모두 삭제
프로그램명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키> 제거
3. 제거 후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인인증 시도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개인정보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나의 강의실] >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 후 다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수정을 누르시면 회원탈퇴를 누르시면 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을 누르시고 옆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가입하신 이메일 인증을 통하여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 가능하나요?
-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아이디를 홈페이지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하나, 관리자측에 전화주시면 바꾸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해도 개인정보유출 위험은 없나요?
-
맑은소프트는 개인정보보호법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