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추출가공식품업중앙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질문게시판
 
작성일 : 12-10-27 13:21
신규교육 후기
 글쓴이 : 박상덕
조회 : 2,641  
신규교육 후기
 
  건강원 창업을 하려고 하니 8시간의 건강원 창업 신규교육을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한국추출가공식품업중앙회』에서 받아야 한다고 한다.
  짜증스러운 일이지만 어찌하겠는가? 새벽 5시 30분부터 준비를 하여 오전 9시부터 교육을 시작한다는 중앙회 세미나실에 조금 일찍 도착을 하였다. 교육을 받으러온 분들 대부분이 중년을 넘긴 분들이었다.
  사실 중년을 넘긴 사람들에게 있어 그것도 딱딱한 의자에 앉아 8시간의 강의를 받는다는 것은 보통 고역이 아니다.
  그러나 피할 수 없는 의무교육이라니 어찌하겠는가? 또한 교육이라야 뭐 특별한 것이 있겠나, 시간 때우기겠지, 사실 별 기대 없이 아니 오늘은 죽었구나 하고 시간에 내 맡길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첫 시간을 듣고 보니 그것이 아니었다, 건강원 운영을 하려면 한번은 반드시 들어야 할 내용들 이었다.
  또한 『한국추출가공식품업중앙회』가 있기까지의 스토리를 듣고 보니 건강원 사업을 현제처럼 할 수 있기까지 운영진 여러분들의 희생적 수고가 있었기에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현재에 있어서도 건강원을 운영하는 분들의 권익보호와 수익증대를 위해 참으로 많은 수고와 연구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특별히 교육을 마치고 생각하는 것은 중앙회가 건강원 창업을 빌미로 교육비나 받아 챙기는 교육이 아니라 진실로 피 교육자 편에서 교육을 하며 건강원사업을 하는 모든 분들을 돕고자 하는 자세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따라서 건강원 사업자분들께서는 중앙회에 대해 나 몰라라 하고 열매만 따 먹을 것이 아니라 중앙회 운영에 할 수 있는 한 협력을 하여 중앙회의 힘을 키워가고 함께 번영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할 것이다.
 
  끝으로 헌신적으로 중앙회를 이끌어 가시는 회장님을 비롯하여 임직원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미력이나마 중앙회의 발전에 협력을 할 것을 다짐을 해본다.
 
건강원 창업을 준비 중인 - 와와 하우스 -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5-03-24 16:12:38 자유게시판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5-03-24 16:17:48 질문게시판에서 이동 됨]

장가이오 12-11-28 11:22
답변 삭제  
참으로 지당한 말씀 입니다.
중앙회를 적극적으로 힘을 모으고 어려운 회원들의 문제점들을 하나한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해야
명실상부 고유의 사업을 지켜 나갈 수 있습니다.
작금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요 건강식품 회사들의 난립으로 인하여 지역 회원사들에게는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모두가 힘을 모아 이 난국을 지혜롭게 해처 나가야 할 것입니다.
신임 김 용덕 회장님에게 신뢰와 힘을 그리고 격려와 협력으로 함께 이루어 가야 할 것입니다.
회장님 힘내시고 파이팅 하세요.  장 성재